금융소비자상담활동가를 위한 실무워크샵 소비자가 일방적으로 정보 비대칭 상태에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 금융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에서의 힘과 정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소비자중심의 조치는 미약합니다. 소비자분쟁을 다루는 기관도 금융기관 소속 부처에 따라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일관된 판단을 내리기도 어렵습니다. 소비자가 겪는 피해는 대부분 소액, 다수의 피해이기 때문에 배상이나 보상을 위해 움직이는것도 매우 제한적입니다. 이에 소비자단체 상담에 있어 금융소비자상담 기능을 활성화 하기 위해 실무워크샵을 준비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네트워크 공동대표 이성환 조연행 황선옥 양금숙 ■ 일시 2017년 12월12일 (화요일) 오후 2시ㅡ6시 ■ 장소 한국소비자연맹 강당 ■ 주관 금융소비자네트워크
※ 참가자 특전 : 교재 무료 제공, 기념품 제공 ※ 참가신청 : 조윤미 (금융소비자네트워크 운영위원장) 010-6205-9263 cicri.consumer@gmail.com 금융소비자네트워크 www.fcn.or.kr ■ 프로그램 ■
사회 조인숙 상담실장 (민생연대) 인사말씀 ■ 강의1 금융소비자를 위한 소비자단체 역할강화 강정화 회장 (한국소비자연맹) ■ 강의2 금융시장 변화와 현명한 자산관리 양금숙 대표 (㈜ 이룸과 나눔) ■ 강의3 금융소비자 상담 시작하기 김준하 사무총장 (파산변호사회) [워크샵 장소] 한국소비자연맹 ☏ 02-795-1042 |